수면 무호흡증을 없애기 위해 해야 할 일

수면 무호흡증을 없애기 위해 해야 할 일

수면 무호흡증을 없애기 위해 해야 할 일

사랑하는 사람이 밤에 호흡곤란으로 규칙적으로 깨어난다면 수면무호흡증 때문일 것이다.

너도, 함께 자는 사람도, 수면 무호흡증을 무시해서는 안 된다.

더 유용한 정보를 얻으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수면 무호흡증을 퇴치하기 위해 몇 가지 해로운 악을 잃는 것.

특히 술과 담배는 몸에 나쁘다.

음주량이 많으면 호흡기를 떨어뜨리기 때문에 호흡곤란이 올 수 있다.

수면무호흡증을 앓는 사람에게는 염증과 공기 통로 좁아짐이 극도로 위험하다.

이 두 가지 습관을 완전히 버리는 것은 수면 무호흡증의 증상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수면 무호흡 증상을 완화하기 위해 관악기를 연주하기 시작하라.

독일에서 행해진 연구는 디데리두와 같은 기구를 취함으로써 상기도의 근육을 크게 강화시킬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이 근육들은 당신의 기도 통로의 힘과 팽창하는 능력에 책임이 있다.

이러한 근육의 약점은 무호흡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규칙적으로 노는 것은 실제로 밤에 잠을 더 잘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수면 무호흡증은 어린이들에게도 영향을 미친다.

만약 아이가 학교에서 항상 말썽을 부린다면, 수면 무호흡증이 있을지도 몰라.

그러한 증상은 ADHD를 모방할 수 있으므로, 가족 의사와 상의하고 자녀가 수면 무호흡증을 가지고 있을 가능성을 고려하십시오.

수면 무호흡증은 장난이 아니다.

무슨 조짐이 보이면 즉시 가서 의견을 구하라.

일단 확실하게 갖고 있는지 없는지 알게 되면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알 수 있다.

등받이가 아닌 다른 위치(예: 옆구리)에서 잠을 자도록 해보십시오.

수면무호흡증을 앓고 있는 많은 사람들은 백수면을 취하는 사람들이다.

등을 대고 자면 입이 벌어져 기도가 막히기 쉽다.

옆으로 자는 것은 호흡을 용이하게 한다.

만약 여러분이 잠을 자면서 등을 기대는 경향이 있다면, 베개를 사용하여 옆으로 몸을 지탱하라.

수면무호흡증 진단은 가족력뿐 아니라 의료기록까지 분석해 신체검사를 한다.

또한 수면 연구가 필요할 수 있다.

어떤 의사들은 당신을 수면 장애를 전문으로 하는 의사에게 보낼지도 모른다.

수면장애를 앓고 있는 사람들을 집중적으로 치료하는 전문의다.

수면 무호흡증을 앓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후에는 반드시 수면제를 복용하지 않도록 한다.

이와 같은 알약은 당신의 목 근육의 이완을 유발하여 당신의 기도가 제대로 기능하지 못하게 할 수 있다.

수면 무호흡증 환자는 이런 약을 위험한 선택으로 만들 수 있다.

잠을 더 잘 자려고 이 알약을 사용하는 것은 유혹적일지 모르지만, 그것은 위험을 감수할 가치가 없다.

당신이 방금 읽은 정보는 당신에게 수면 무호흡에 대처하는 방법에 대한 훌륭한 조언을 주었다.

수면 무호흡증 문제를 무시하는 것은 그것을 사라지게 하지 않으며 심지어 당신을 더 많은 위험에 노출시킬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여기에 있는 정보를 인쇄하여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여 그들이 당신처럼 그것에 대해 교육받을 수 있도록 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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